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영산대 만화애니메이션전공, 일학습병행 면접 ‘눈길’..
교육

영산대 만화애니메이션전공, 일학습병행 면접 ‘눈길’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2/15 09:37 수정 2022.02.15 09:55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전공 학생들이 일학습병행 면접에 참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산대/사진 제공]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디자인학부 만화애니메이션전공과 IPP사업단이 최근 글로벌 콘텐츠 애니메이션 기업 대표들을 초청해 ‘일학습병행 면접’을 진행했다.

일학습병행은 학생들이 기업 실무를 익히며 역량을 강화하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면접은 1년 과정 일학습병행에 참여할 학생을 선발하고자 마련했다.

면접에는 ▶헬로카봇을 제작하는 스튜디오더블유바바(주) ▶좀비덤, 시간여행자 루크 제작사 (주)애니작 ▶다이노파워즈 (주)스튜디오도파라 ▶웹툰플랫폼기업 (주)아이나무 ▶반지의 비밀일기를 제작ㆍ기획하는 (주)쏘울크리에이티브 등 수도권 글로벌 애니메이션 기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류수환 만화애니메이션전공 교수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일학습병행을 진행하고 학생들이 이들 애니메이션 기업에 취업한다는 것은 영산대가 그만큼 산학협력 중심대학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콘텐츠 중심대학, 산학협력 중심대학으로 발전하고, 학생 역량 강화와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