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오는 30일, 대한민국 최고의 비보이팀 ‘MB크루’ 양산..
문화

오는 30일, 대한민국 최고의 비보이팀 ‘MB크루’ 양산 찾는다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4/29 09:51 수정 2022.04.29 10:09
수학체험공원 임시 공영주차장 준공식 공연
‘비보이 붐’, ‘비트박스 헬켓’과 합동 무대도

서울문화재단 소속 대표 비보이팀 ‘MB크루’. [MB크루 페이스북/사진 제공]

마루바닥에서 쌓아온 열정과 노력으로 세계를 바꾸겠다는 대한민국 최고 비보이팀 ‘MB크루’가 양산을 찾는다.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열리는 물금읍 수학체험공원 임시 공영주차장 준공 기념 야외 문화공연에서 화려한 비보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산시는 부산대 첨단산학단지 부지 1만8천538㎡에 254면 규모 수학체험공원 임시 공영주차장을 조성하고 지난 7일부터 무료 개방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양산시가 양산시립합창단, MB크루, GNB댄스아카데미, 비욘드클래식, 뷰티풀가이즈 등이 출연하는 다채로운 야외 문화공연을 준비했다. 모처럼 흥겨운 노래와 역동적인 춤이 어우러진 야외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서울시 서울문화재단 소속 대표 비보이팀인 ‘MB크루’는 세계 헤드스핀 부문 랭킹 1위인 ‘비보이 붐’과 한국 대표선수로 아시아 비트박스 대회에 출전한 ‘비트박스 헬켓’과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화려한 비보잉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한편, 임시 공영주차장은 물금읍 수학체험공원 맞은 편 범어리 2762-6번지 일대로, 공원 방문객은 물론 새실마을 인근 상가와 시민 건강숲 이용객 주차 편의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인근에 광장을 조성할 예정이어서 앞으로 주차 수요 증가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