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동명 회장 연임..
교육

양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동명 회장 연임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4/29 17:00 수정 2022.04.29 17:09
감사 백화진ㆍ정유하, 사무국장 김천길

2022학년도 양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가 29일 양산교육지원청에서 열렸다. [양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사진 제공]

양산지역 단설유ㆍ초ㆍ중ㆍ고ㆍ특수학교 운영위원회를 이끌 협의회가 새롭게 구성됐다. 양산교육지원청은 29일 2층 대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양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지난해 활동 보고, 회칙 개정, 임원 선출 등 순서로 진행했다. 올해 협의회를 이끌 임원진으로 협의회장에 이동명 웅상중 위원장이 연임했고, 감사에 백화진 성산초 위원장과 정유하 오봉초 위원장, 사무국장에 김천길 신주초 위원장, 재무이사에 김민정 경남외고 위원장, 총무이사에 정우진 증산초 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

이동명 회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제한적인 활동을 하다 보니 계획한 사업을 원활히 진행하지 못해, 이번에 새로 선임된 위원장님들은 더욱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길 당부드린다”며 “양산교육 발전과 교육도시 위상을 세우는 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영선 교육장은 “양산교육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위원장님들 면면을 보니 든든하게 느껴진다”며 “교육청과 협의회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양산교육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길 희망하며, 협의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은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