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정숙남 “물금을 가치 있게! 범어를 색다르게”… 선거사무소..
정치

정숙남 “물금을 가치 있게! 범어를 색다르게”… 선거사무소 개소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5/02 16:03 수정 2022.05.02 16:37
양산시의원 물금 범어 출마 공식화
‘오!봉리단길 조성’ 등 8가지 공약

국민의힘 정숙남 양산시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문을 열고, 가 선거구 출마를 공식화했다. [정숙남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사진 제공]

“물금을 가치 있게, 범어를 색다르게 만들 확실한 비전이 있다”

국민의힘 정숙남 양산시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문을 열고 본격적인 표심 공략에 나섰다.

정 예비후보는 1일 ‘물금을 가치 있게, 범어를 색다르게’라는 구호를 내걸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 양산시의원 가 선거구(물금 범어) 출마를 공식화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영석 국회의원, 문숙경 전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장, 이상정 양산시의회 의장, 나동연 국민의힘 양산시장 후보를 비롯해 6.1지방선거 출마를 앞둔 국민의힘 예비후보들과 당원, 지지자 등 700여명이 대거 참석해 정 예비후보를 응원했다.

정 예비후보는 “비례대표 시의원으로 특정 지역구가 아닌 양산 전체 현안과 발전 방안에 집중하면서 ‘나무가 아닌 숲’을 보는 혜안으로 양산 구석구석을 들여다본 소중한 4년이었다”며 “이제 그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살고 우리 아이들이 자란 물금 범어 주민의 격려와 지지를 받는 시의원이 되겠다는 각오로 다시 한번 선거에 나서게 됐다”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이어 “물금은 양산의 미래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역동적인 도시며, 특히 범어는 질 높은 정주 환경으로 이웃 도시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이제 물금 범어는 가치 있고 색다른 도시로 제2의 도약을 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물금을 가치 있게, 범어를 색다르게’ 만들 8가지 공약으로 ▶오!봉리단길 조성 ▶범어민원사무소 증축 ▶새들천 자연하천 정비 ▶임산부 교통비 70만원까지 증액 지원 ▶초등학교 입학생 가방 지원 ▶양산꿈드림파크 조성 ▶진로입시교육컨설팅센터 설립 ▶양산시립미술관 설립 등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더 살기 좋은 범어를 꿈꾸는 주민의 대변자로, 다양한 목소리와 권리를 정책으로 실현하겠다”며 “엄마의 따뜻함과 섬세함, 강인함과 결단력을 겸비한 저 정숙남이 주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관심과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