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국민의힘 양산시장 경선 탈락한 정장원, 나동연 지지 선언..
정치

국민의힘 양산시장 경선 탈락한 정장원, 나동연 지지 선언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5/11 13:48 수정 2022.05.11 14:09
“‘퍼스트 웅상’ 마무리해 줄 것 믿는다”
나동연 후보 공동선대위원장 맡아 활동

정장원 전 예비후보가 국민의힘 양산시장 후보로 확정된 나동연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엄아현 기자]

 

국민의힘 양산시장 경선에서 탈락한 정장원 전 예비후보가 나동연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정 전 예비후보는 11일 양산시의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힘 양산시장 후보로 확정된 나동연 예비후보 당선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을 것을 약속했다. 이날 나 예비후보는 물론 100여명의 지지자가 함께 참석해 진정한 ‘원팀’임을 강조했다.

정 전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양산 발전과 당의 승리를 위해 모든 개인적 고민과 답답함을 뒤로한 채 나동연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노력하기로 했다”며 “소외된 웅상 발전도 나 후보가 당선돼 앞서 추진하던 ‘퍼스트 웅상’의 약속을 마무리해 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나동연 후보는 지지를 선언한 정 전 예비후보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오랜 공직생활로 누구보다 탁월한 행정 능력과 추진력을 갖춘 정 전 예비후보가 함께 해줘서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심적으로 힘든 시기에 양산 발전과 당의 승리를 위해 모든 걸 내려놓고 큰 결단을 내려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미래 양산 발전과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노력을 정 전 예비후보와 함께 힘을 합쳐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