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시립지역아동센터 설립 1주년… 통학버스 후원사에 감사..
교육

양산시립지역아동센터 설립 1주년… 통학버스 후원사에 감사패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8/17 10:55 수정 2022.08.17 10:55

양산시립지역아동센터가 설립 1주년 기념식에서 어린이통학버스 후원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양산시립지역아동센터/사진 제공]

 

양산시립지역아동센터는 지난 16일 설립 1주년 기념식과 어린이통학버스 후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2021년 7월 28일 개소한 양산시립지역아동센터는 양산시와 교육지원청이 업무협약을 통해 물금유치원 내 설치한 양산시 최초의 공립형 지역아동센터다. 현재 (재)YMCA에서 위탁을 맡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년간 기초학습지원, 대학생 튜터링, 청소년동아리 활동 등 특화된 프로그램과 안정된 방과 후 돌봄을 제공하고 있어 학부모들과 아동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상태이다.

이날 양산시립지역아동센터는 기념식과 함께 (주)민종합기술단 민세식 대표이사에게 지난 2월 26일 어린이통학버스차량(스타리안 4천300만원 상당) 후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민 대표이사는 “새차를 보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다”며 “센터 이용 아동들이 센터를 좀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