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김두관 국회의원 사무소 이전 개소식 “민심 품고 의정활동..
정치

김두관 국회의원 사무소 이전 개소식 “민심 품고 의정활동 이어 갈 터”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9/05 09:29 수정 2022.09.05 09:46

김두관 국회의원 사무소 이전 개소식. [김두관 국회의원실/사진 제공]

김두관 국회의원(민주, 양산 을) 사무소 이전 개소식이 3일 덕계로 20 진영빌딩 2층에서 열렸다. 개소식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해진 식순 없이 진행했다.

이날 오전 10시에는 더불어민주당 양산시을지역위원회 발대식이 개최됐다. 발대식 이후 김두관 국회의원은 지역위원회 상무위원들과 함께 도보 1분 거리 덕계종합상설시장을 찾았다. 고물가ㆍ고금리 속 어려운 중소상공인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전통시장에서 추석 장을 보는 ‘사랑의 바구니 캠페인’을 펼친 것.

오후 1시부터 시작한 개소식에는 김일권 전 양산시장, 민주당 소속 양산시의원 8명을 비롯해 창원시, 김해시 등 부울경 시의원, 갈상돈 진주시갑지역위원장, 한경호 진주시을지역위원장, 양문석 통영시ㆍ고성군지역위원장 등 경남 민주당 인사가 다수 참석해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또한, 전국에서 김두관 의원을 지지하는 많은 인사도 함께했다.

김 의원은 “물이 배를 띄우기도 하지만, 물이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며 “양산시민 목소리를 더 가까이서 듣고, 삶의 현장 속에 녹아있는 민심을 품고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두관 의원은 8월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으로 취임했고, 하반기 국회에서 국토교통위원회 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1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