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교육지원청 청렴콘텐츠 공모전 시상… “청렴문화 확산에 ..
교육

양산교육지원청 청렴콘텐츠 공모전 시상… “청렴문화 확산에 이바지”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2/09/16 09:52 수정 2022.09.16 10:13
표어ㆍ동영상 부문에서 모두 7편 작품 선정

2022년 양산교육 청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양산교육지원청/사진 제공]

양산교육지원청은 15일 ‘2022년 양산교육 청렴콘텐츠 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선정된 우수작품 수상자를 초청해 상장과 시상품을 전달하고, 수상자들과 담소를 나눴다.

공모전은 양산교육지원청이 청렴에 관한 관심도를 높이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양산교육가족을 대상으로 청렴슬로건(표어), 청렴동영상(UCC) 분야로 진행했다. 1차 자체 심사와 2차 양산교육가족 선호도 투표를 통해 슬로건 5편, 동영상 2편 등 우수작품 7편을 선정했다.

청렴슬로건(표어) 당선작은 ▶편견은 거리 두고 배려는 거리 접고, 서로서로 WIN win(최우수, 김정숙 천성초) ▶네 마음도 내 마음 대하듯 우리는 상대방의 행복지킴이(우수, 전현숙 중부초) ▶상호존중 로그인 갑질문화 로그아웃! 함께 만드는 더 나은 일터(우수, 김미란 증산초) ▶가는 말이 고와야 출근길 마음도 곱다(장려, 김명화 성산초) ▶화합으로 소통하는 행복일터, 청렴문화 실천하는 양산교육(장려, 윤나영 가남초) 등이다.

또한 청렴동영상(UCC) 당선작으로는 서남초 방송부원들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청렴에 관한 내용으로 출품한 ‘예나와 다혜의 방송부 면접’, ‘내 안에 청렴 있다’가 선정됐다.

공모전 수상작은 양산교육지원청 각종 청렴 활동과 대외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조영선 교육장은 “청렴콘텐츠 공모에 참여해 주신 모든 교육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교육가족의 청렴에 대한 아이디어와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 작품을 통해 청렴문화가 확산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