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MBN 드라마 ‘니캉내캉’, 영산대 연기공연예술학과 대거 ..
문화

MBN 드라마 ‘니캉내캉’, 영산대 연기공연예술학과 대거 캐스팅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3/09/04 16:23 수정 2023.09.05 09:00
재학생ㆍ동문 7명 출연 확정… 미용ㆍ패션 등 제작 참여

드라마 ‘니캉내캉’ 포스터. [영산대 제공]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와 쎈tv 시사임당 디에디트가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 ‘니캉내캉’ 공개 오디션 결과, 영산대 연기공연예술학과 학생들이 대거 캐스팅됐다.

드라마 니캉내캉은 이달 중순 영산대 해운대캠퍼스, 부산 동구 등에서 촬영을 앞두고 있다. 촬영에 앞서 주요 배역 연기자와 연출진 구성을 마무리한 상태다.

주연에 배우 김희정(허영란 역)ㆍ이태리(이원 역)가 일찌감치 낙점된 가운데 연기공연예술학과에서는 윤성원ㆍ이채현ㆍ박유진ㆍ고유라ㆍ박석진 동문과 4학년 황희진ㆍ김주연 학생이 캐스팅됐다.

특히, 윤성원ㆍ이채현ㆍ박유진 동문과 황희진 학생은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다. 윤성원 동문은 주인공 절친 고아성 역에, 이채현 동문은 주인공 전 남친 박아인 역에, 황희진 학생은 주인공을 질투하는 정혜미 역에, 박유진 동문은 대학생 친구인 지현 역을 맡게 됐다.

이 밖에 드라마 연출촬영팀에는 방송사진예술학과 이주목ㆍ임정권ㆍ김보영 학생 등 12명이 포함돼 재학 중 방송 실무와 드라마 제작 역량을 키울 기회를 얻게 됐다. 헤어ㆍ메이크업팀에는 미용예술학과 박민이ㆍ김지율 학생이, 의상팀에는 패션디자인학과 고해련ㆍ송태영 학생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드라마 ‘니캉내캉’은 김희정ㆍ이태리 배우가 각각 극 중 영산대 연기공연예술학과와 조리예술학부 학생으로 분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대학생을 연기한다. 11월 11일 오후 6시 20분 MBN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