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국민의힘 경남도당 총선 체제 조직 개편… 한옥문 원외 수석..
정치

국민의힘 경남도당 총선 체제 조직 개편… 한옥문 원외 수석부위원장ㆍ권혁준 부위원장 임명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3/09/18 11:12 수정 2023.09.18 11:48

한옥문 원외 수석부위원장(왼쪽)과 권혁준 부위원장(오른쪽). [양산시민신문 자료]

 

국민의힘 경남도당이 내년 총선을 위한 조직 개편을 진행하면서 한옥문 양산시을당원협의회 위원장을 원외 수석부위원장에, 권혁준 경남도의원을 부위원장에 각각 임명했다.


15일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최형두 위원장 주재로 주요 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열고, 총선 체제로 전환을 알렸다.

한옥문 원외 수석부위원장은 “직책의 과분함은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정치 실천으로 극복해 나가겠다”며 “최형두 위원장을 중심으로 경남도당이 도민 삶 속에 함께 호흡하고 함께 공감하면서 총선 승리를 실현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권혁준 부위원장은 “중요한 시기에 부위원장이라는 직책을 맡게 돼 당원분들께 감사한 한편으로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경남도당이 일심단결해 경남 현안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다수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최형두 경남도당 위원장은 “내년 총선이 우리 당 도약을 위한 중요한 선거인 만큼 경남도당이 합심해 내년 경남 정치와 경제의 더 높은 도약을 위해 힘쓰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