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권혁준 경남도의원, 양산노인회 ‘우수 의정상’ㆍ양산시체육..
정치

권혁준 경남도의원, 양산노인회 ‘우수 의정상’ㆍ양산시체육회 ‘공로패’ 수상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3/12/28 10:19 수정 2023.12.29 08:47
“2023년 의정활동 유종의 미 거두는 의미 있는 상”

권혁준 경남도의원. [양산시민신문 자료]

권혁준 경남도의원(국민의힘, 동면ㆍ양주)이 26일 (사)대한노인회 양산시지회로부터 의정활동을 통해 양산지역 어르신 권익 신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우수 의정상’을 받았다.

앞서 6일에는 양산시체육회로부터 양산시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이고 열성적인 의정활동을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권 의원은 현재 경제환경위원회 소속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 의회운영위원회와 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조례정비특별위원회 등 다양한 위원회 활동에도 참여하며 견제와 균형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다.

아울러, 지난 9월에는 국민의힘 경남도당 부위원장으로 임명돼 도당 현안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고, 부산외국어대학교 K-컬쳐 글로벌연구소 연구교수로도 활동하면서 각종 연구활동 매진해 왔다.

권 의원은 “제12대 도의원으로서 경남도민뿐만 아니라 경남 전체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올해 초 경남도의회 우수 의정대상을 받은 바 있다”며 “수상 당시 남은 2023년 누구보다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는데,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지만 잘한 것도 많으나 아쉬운 점도 많다”는 소회를 밝혔다.

이어 “양산지역에서 주신 우수 의정상과 공로패는 올 한해 의정활동 유종의 미를 거두는 의미가 있는 상”이라며 “다가오는 2024년에는 ‘나날이 새롭고 또 날이 갈수록 새로워지는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한다는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