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정희, 민간위원장 김영욱)는 지난 6일 저소득계층 등 돌봄 이웃 30세대에 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
한국필립모리스(주)(대표 정일우)는 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6일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1억원을 전달했다.
산막산단에 있는 형제기계공업(주)(대표 이주원)는 지난 7일 삼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만원을 기탁했다.
양주동새마을협의회(회장 김삼영)는 지난 7일 양주동행복나눔BANK를 방문해 쌀과 된장 등 30만원 상당 물품을 전달했다.
북정공단에 있는 창진ENG(주)(대표 김순철)는 지난 7일 삼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신양초등학교(교장 정복자) 학생 창업동아리가 지난 7일 신양비즈쿨나눔장터 수익금 179만320원을 양주동에 기탁했다.
양산세관(세관장 김영우) 호롱불봉사단은 지난 7일과 8일, 지역 내 장애인복지시설인 늘푸른집과 무궁애학원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북정동에 있는 식당 해초(대표 정지은)는 지난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삼성동에 쌀 20kg 20포와 라면을 전달했다.
남부동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양산교회(담임 목사 권민오)는 지난 9일 양산시를 방문해 100만원 상당 부식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류진원, 송영철)는 지난 8일 지난해 사업 추진 현황과 돌봄 이웃 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
참만남회(회장 류해열)는 지난 11일 상북면에 있는 한 어르신 집을 방문해 도배와 장판, 페인트 등 집수리 봉사와 함께 주변 정화 활동을 펼쳤다.
SNS로 양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제4기 양산관광SNS홍보단’이 지난 8일 양산시청 대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시작을 알렸다.
에스텍(주)(대표 오인용)이 사원부터 대표까지 회사 공동체가 지역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양산시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양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11ㆍ12대 회장 이ㆍ취임식’을 열고 박기배 회장(사진 오른쪽)에 이어 김홍선 회장(사진 왼쪽)이 취임했다.
양산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 신임 회장으로 정칠록 코오롱스포츠 대리점 대표가 취임했다. 양산경찰서(서장 김동욱)는 지난 6일 중부동 더미션 뷔페에서 올해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장과 임원단 이ㆍ취임식 행사를 진행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한국성 울산보훈지청장이 지난 7일 재가복지서비스 지원을 받는 고령 국가유공자와 유족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와 격려를 전했다.
지역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단체에서 식사 나눔을 진행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양산지부(지부장 장성곤)는 지난달 23일 원동마을 경로당을 방문해 이ㆍ미용과 건강검진 봉사 활동인 ‘백세 만세’를 진행했다.
양주동 주공7단지부녀회(회장 최미련)는 지난달 29일 양주동행복나눔BANK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30만원을 전달했다.
서창동(동장 이원율)은 지난달 30일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가지와 원룸 밀집 지역 위주로 무단 투기 쓰레기를 수거하는 국토대청소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