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불교연합회(대표 호법 스님)는 지난 19일 양산시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이용 어르신 330여명을 대상으로 자비 나눔 밥상 행사를 진행했다.
(사)산수보전협회(회장 최명수)는 지난 21일 양산시노인복지관을 방문해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야쿠르트 선물도 전달했다.
상북면치안협의회(위원장 김종욱)는 지난 21일 상북면 시가지와 학교 주변 등 범죄 취약지역에서 민ㆍ관ㆍ경이 함께하는 합동 순찰과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전원학)은 지난 22일 물금지역 경로당 46곳과 저소득 가정 20세대에게 사랑의 이불과 라면을 전달했다.
지역 업체 4곳이 양산시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단장 김용준)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철수)가 함께하는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착한 가게’에 참여해 우리 지역 소외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 부산부품사업소(소장 심재진)는 지난 18일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 200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주)효성파워택(대표 허광식)은 지난 19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양산시를 방문해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대성산업가스주식회사 양산공장(공장장 강성규)은 지난 19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300만원을 전달했다.
(주)강호(대표 강장호)는 지난 19일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양산시에 1천만원 상당 쌀 20kg 200포를 전달했다.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 물금점(대표 강혜숙)은 지난 20일 물금읍에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쌀 20kg 20포를 전달했다.
웅상상공인연합회 제8대 회장에 황윤영 회장(사진)이 취임하면서 웅상지역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자리에 올랐다. 황 회장은 지난 21일 웅상상공인연합회 회의실에서 열린 이ㆍ취임식에서 신뢰와 화합으로 내실 있는 상공인연합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나동연 양산시장, 이태춘 경남도의원, 박일배ㆍ이상정 양산시의원, 박종서 웅상출장소장, 서일광 희망웅상 대표를 비롯한 상공인연합회 회원 80여명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황 회장은 “웅상상공인연합회가 11년간 다문화축제를 추진해 올 수 있었던 것은 희망
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지사장 방창규)는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물금읍과 양주동에 각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상북골프클럽(회장 정창수)은 지난 20일 상북면 돌봄 이웃을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 30만원을 상북면에 전달했다.
제21대 (사)양산시상공업연합회장으로 꽃동네 화원 정순권 대표(사진)가 취임했다. 정 대표는 지난 19일 동면 지펠리체 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양산시상공업연합회 2018 회장단 이ㆍ취임식’에서 홍순경 회장 뒤를 이어 연합회장 자리에 올랐다. 정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기 동안 초심의 정신으로 본회 발전을 위해 회원 간 상호 협력과 결속을 다지는 데 모든 힘을 기울이고자 한다”며 회원들에게 적극적인 협조와 격려를 당부했다. 정 신임회장은 “역대 회장단을 비롯한 선배들의 숭고한 업적을 깊이 계승해 기본에 충실하고 회원 간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혼신을 다할 것”이라며 “지역에 으뜸이 되는 명품단체로 우뚝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회장 김종주) 양산시운영위원회는 지난 20일 양산시에 성금 25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양산지사(지사장 성기봉)는 지난 20일 양산시를 방문해 직원들이 매달 1만원씩 모은 성금 304만원을 전달했다.
진복식품(대표 권복남, 김형연)은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120만원 상당 쌀 20kg 30포를 삼성동에 전달했다.
양산시강소농연합회(회장 이동호)는 지난 20일 원동 화제뜰에서 회원이 직접 생산한 친환경 삽량주쌀 10kg 60포를 양산시에 기탁했다.
어곡산업단지관리자협의회(회장 윤주환)는 지난 21일 양산시복지재단에 100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과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리라어린이집(원장 유영자)은 지난 21일 원아들과 교직원들이 모은 성금 46만6천950원과 헌옷 등을 양주동 행복나눔BANK에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