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라이온스클럽(회장 이재식)은 지난 23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급식 봉사를 했다. 이들은 매월 넷째 주 금요일마다 급식 봉사를 한다.
상북면자율방범대는 지난 23일 상북면새마을금고 회의실에서 ‘회장 이ㆍ취임식’을 진행, 박강영 대장에 이어 남한식 신임 대장이 취임했다.
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영철)가 지난달 7일부터 지난 21일까지 ‘동면 사랑나눔 1004’ 프로젝트로 모은 후원금 377만원을 동면에 전달했다.
개인 행복이 아닌, 마을 행복을 위해 물금 주민들이 힘을 모았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이 주민 조직화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행복한 마을 만들기’ 설명회에 참여해 마을 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선 것.
지난 23일, 점심 식사를 마친 장애인들이 하나 둘씩 양산시장애인복지관 강의실을 채우기 시작했다. 수업 시간은 오후 1시 30분. 1시가 되기도 전에 미리 강의실에서 학생들을 기다리던 사람은 노래강사 최영화(48, 중부동) 씨. 강의실로 들어오는 사람마다 밝게 인사하는 최 씨로 인해 수업 전부터 이미 강의실 안은 웃음이 넘쳤다.
(주)리클라인(대표 이연환)은 지난 12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겨울 조끼와 점퍼 모두 6천벌을 양산시에 기탁했다.
(주)경도(대표 조영)는 지난 12일 양산시를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48만원을 기탁했다.
상북면기업체협의회(회장 이규동)는 지난 12일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서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0만원을 상북면에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양산1지역 로타리클럽(지역총재 박경수)은 지난 12일 양산시를 방문해 저소득 취약가정을 위한 난방키트 60개를 기탁했다.
동면에 있는 부자공인중개사 대표 배성삼 씨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12일 동면사무소를 방문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느티나무유치원(원장 김미경)이 알뜰 장터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지난 12일 경남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박미경)에 전달했다.
동면새마을협의회(회장 김영도)와 부녀회(회장 김성경)는 지난 13일 김장을 담가 지역 내 어려운 100세대에게 직접 전달했다.
(주)에스원(대표 육현표)은 지난 13일 양산시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아이천사어린이집(원장 강지인) 아이들은 ‘행운나눔 저금통’을 지난 13일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박미경)에 전달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 양산지사(지사장 성기봉)는 지난 13일 양산시를 방문해 직원들이 모은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한울어린이집(원장 이은정) 아이들은 직접 모금한 행운나눔 저금통을 지난 13일 경남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박미경)에 전달했다.
삼성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진관)는 지난 14일 라면 87상자를 지역 내 저소득층 69세대와 경로당 18개소에 직접 전달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소외계층이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월동 난방비 5천800만원을 지난 14일 양산시에 전달했다.
하북면새마을협의회(회장 김만재)와 부녀회(회장 박묘심)는 지난 14일 김장을 담가 지역 내 경로당과 홀몸 어르신께 김치를 전달했다.
양산라이온스클럽(회장 이재식)은 지난 15일 양산장애인복지관에서 김장 담그기 봉사를 진행하고 봉사 후 후원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