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영학ㆍ이종여)는 20일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삼성동 사진제공
양산시는 20일 양산교육지원청, 양산경찰서 등 관계기관과 함께 중부동 젊음의 거리에서 청소년 음주근절 캠페인을 펼쳤다. 양산시 사진제공
양산시는 지난 23일 대회의실에서 여성친화도시조성협의회와 시민참여단 연석회의를 열었다. 양산시 사진제공
양산시가 23일 소회의실에서 화학물질안전관리위원회 정기회의를 열고 내년 사업계획안을 심의했다. 양산시 사진제공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은 23일 고객 모니터단과 스포츠센터 명예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 간담회를 열었다. 시설관리공단 사진제공
양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6일 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협의체 위원과 후원자 등 180여명을 초청해 2019년 성과총회를 열었다. 양산시 사진제공
양산로타리클럽ㆍ보리수ㆍ양산사임당로타리클럽은 27일 양산시노인복지관에서 동지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양산시노인복지관 사진제공
CJ제일제당 양산공장(공장장 전강표)은 19일 직원이 직접 담근 김치 80상자(160포기)를 양산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청어람아파트(회장 권정숙)는 19일 양주동행정복지센터에 부녀회 바자회 수익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소주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기문)는 19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소주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20상자를 기탁했다.
루이까스텔 덕계점(대표 최민준)은 21일 양산드리머FC를 위한 15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웅상라이온스클럽(회장 강봉주)은 27일 웅산노인복지관에서 소고기국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김지웅 내과의원(병원장 김지웅)은 23일 돌봄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0㎏들이 쌀 10포를 삼성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주)금강산업개발(대표 이일선)은 23일 하북면행정복지센터에 복지 사각지대 발굴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물금농협(조합장 강윤학)은 23일 임직원들이 모은 10kg들이 쌀 100포를 물금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새오름봉사회(회장 홍상흠)는 23일 평산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덕계종합상설시장이 기증한 라면 55상자를 기탁했다.
할아버지ㆍ할머니 세대와 손자ㆍ손녀 세대가 서로 교감하고 화합하는 교류의 장이 마련됐다. 양산시노인복지관
광림사(주지 덕인 스님)는 24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 달라며 라면 50상자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예일태권도스쿨(관장 손효섭)은 24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라면 400개를 강서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하루를 털어본다일년을 날려본다 살아온 날들을 뒤돌아본다웬 까끄라기는 이렇게도 많은가 조영래 시인ㆍ사진가사진ㆍ글 제공디카시집 ‘구름의 연비’ ※디카시는 사진으로 시적 형상을 포착하고, 그 사진을 문자(5행 이내)로 표현하는 새로운 문학 장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