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라이온스클럽 ‘우리는 하나’..
사람

라이온스클럽 ‘우리는 하나’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08/10/28 17:07 수정 2008.12.12 05:28
제3지역 합동월례회·체육대회

ⓒ 양산시민신문
양산지역 라이온들이 한자리에 모여 가을 운동회를 열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I지구 제3지역 합동월례회와 체육대회가 25일 해운자연농원에서 열렸다.

천성·양산원효·양산이팝클럽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양산지역 9개 클럽 회원과 창립을 앞두고 있는 (가칭)웅상우불클럽 회장단 등 500여명이 참가해 화합을 다졌다.

대회장을 맡은 제3지역 황성미 부총재는 “합동월례회와 체육대회를 통해 지나온 발걸음을 돌아보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앞으로 봉사의 역할에 협력하는 방향을 제시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신입회원 입회식을 통해 새롭게 봉사의 길에 참여한 새내기들에게 라이온스의 정신을 전하고, 선배 라이온 모두 다시 한 번 첫 마음을 되새기는 시간이 마련돼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이 밖에도 유공자 표창, 봉사금과 장기기증 증서 전달 등이 열린 1부 행사에 이어 클럽별로 팀을 이뤄 지구 굴리기, 협동열차, 장애물 경주, 단체줄넘기, 단체줄당기기 등 게임을 진행한 2부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을 펼친 3부 화합의 장으로 이어졌다.

화창한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진 화합의 장은 각각 지구별로 활동하고 있지만 마음만은 ‘하나’인 라이온스 가족들의 축제로 진행됐다.

노래자랑에서는 지구 클럽별로 대표 가수들이 총출동해 숨겨왔던 끼를 맘껏 펼쳐보이며 참석한 모든 이들을 즐겁게 하기도 했다. 함께 참여한 아이들 역시 예비 라이온으로 축제를 즐기기에 여념이 없었다.

한편, 이날 함께 진행된 유공자 시상식에서는 황성미(양산) 회원이 복합지구의장상을 수상했으며, 백종환(양산), 김춘규(웅상), 김기종(천성), 나기호(통도), 김수현(물금), 김광애(양산이팝), 차정주(웅상철쭉), 정창수(양산원효), 정진량(신양산) 회원이 지구총재표창을 받았다.

또한 박미서(양산), 임창식(물금), 김희숙(양산이팝) 회원이 우수회원상을, 손병욱(양산), 박현석(웅상), 황치구(천성), 이승기(통도), 이석(물금), 최동연(양산이팝), 이설화(웅상철쭉), 김경무(양산원효), 김행복(신양산) 회원이 지역부총재표창을 받았다.

이밖에 강상권(양산), 김덕제(웅상), 최득길(천성), 김유겸(통도), 조돈철(물금), 제미정(양산이팝), 양현옥(웅상철쭉), 김병권(양산원효), 신영훈(신양산) 회원이 지대위원장표창을, 우봉식(통도) 회원이 공로패를 받았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