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소통과 통합으로 성공시대 열자"..
사회

"소통과 통합으로 성공시대 열자"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254호 입력 2008/11/04 15:24 수정 2008.11.04 03:19
◆ 국민성공실천연합 다짐대회

↑↑ 국민성공실천연합 양산시협의회가 지난달 29일 '국민성공실천 다짐대회'를 열었다.
ⓒ 양산시민신문
국민성공실천연합 양산시협의회(회장 도재율)이 '국민성공실천 다짐대회'를 열고 "성공한 정부를 만드는데 국민의 지혜와 역량을 모으자"고 결의 했다.
 
지난달 29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다짐대회에는 오근섭 시장과 정재환 시의회의장, 이종혁 국회의원(한나라당, 부산진을)을 비롯한 400여명이 참석했다.
 
도재율 회장은 "다짐대회는 성공한 대통령, 성공한 정부를 만들기 위한 첫 발걸음"이라며 "대립과 갈등, 분열을 해소하고 소통과 화합의 실현을 통해 양산에서부터 국민성공 시대를 열어가야 한다"고 밝혔다.
 
축사에 나선 오근섭 시장은 "한 가정이 잘 되기 위해서는 가장을 중심으로 뭉쳐야 하듯 대통령을 중심으로 각계각층이 통합하고 힘을 실어줘야 한다"며 "양산시도 현 정부의 국정철학과 맥락을 같이해 시민들의 웃음꽃을 피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다짐대회는 대통령과 양산시민에게 전하는 메시지 낭독에 이은 국민성공실천다짐 결의문 채택과 만세삼창으로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