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발전 위해 땀 흘리겠다”..
사람

“지역발전 위해 땀 흘리겠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281호 입력 2009/05/20 11:32 수정 2009.05.20 11:37
■ 상북면청년회 박성홍 회장 취임

↑↑ 상북면청년회가 16일 이취임식을 열고 새로운 회장단을 구성했다. 사진은 제2대 박성홍 회장 내외(왼쪽)와 초대 김진두 회장 내외(오른쪽).
ⓒ 양산시민신문
상북면청년회가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2기 회장단을 꾸려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16일 상북면사무소에서 열린 이취임식에서 초대 김진두 회장에 이어 박성홍 2대 회장이 취임했다. 이 자리에는 박인주, 최영호 시의원과 박용관 상북면장, 상북농협 정창수 조합장 등이 참석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상북면청년회를 격려했다.

상북면청년회 초대회장으로 지난 1년 동안 청년회를 이끌어온 김진두 이임회장은 “1년 전 힘차게 출발한 청년회가 그동안 상북면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지만 아직은 걸음마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박성홍 신임회장과 집행부가 중심이 돼 모범 단체로 더욱 발전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성홍 신임회장은 “청년회는 홀로 꼿꼿한 나무보다는 함께 어울리는 숲과 같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청년회가 없으면 희망이 없다는 인식을 심을 수 있도록 상북면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확실하게 지리매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 “말보다는 행동으로, 청년회가 흘리는 땀방울이 웅덩이를 채우고 강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상북면청년회는 지난해 ‘참된 지혜, 참된 봉사, 참된 화합’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창립했으며, 이날 이·취임식에서도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을 상북면사무소에 전달하는 등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