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경제 빛낸 역군을 찾습니다”
..
경제

“지역경제 빛낸 역군을 찾습니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307호 입력 2009/11/24 09:49 수정 2009.11.24 09:49
제4회 기업인ㆍ근로자대상 수상자 공모



시가 지역산업발전에 대한 공적이 큰 기업인과 장인정신이 투철한 근로자를 찾아 시상하는 ‘제4회 기업인ㆍ근로자대상’ 수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 인원은 기업인대상 1명, 근로자대상 1명, 우수기업인 2명, 모범근로자 2명 등 모두 6명이다. 자격조건은 기업인대상과 우수기업인은 지역 내에 있는 공장등록 제조업체 대표로 3년 이상 기업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며, 근로자대상과 모범근로자상은 지역 업체 근로자 가운데 10년 이상 근무한 사람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기업체나 노동조합 대표, 경제관련 단체장, 노동관련 유관기관장의 추천을 받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인과 근로자는 추천서와 공적증빙서류를 첨부한 공적조서, 이력서, 회사소개서(기업인대상자만 해당) 등을 작성해 시청 경제기업과로 제출하면 된다.  

기업인은 기업성장력과 지역산업발전, 근로자복리후생, 수출경쟁력, 사회공헌활동 등이 평가대상이며, 근로자는 기능인의 정신, 기술개발과 품질향상 기여도, 사회공헌도 등을 평가받는다. 수상자에게는 중소기업육성자금 1% 추가 지원과 해외시장개척 우선 지원, 각종 문화행사 초청 등 혜택을 준다. 시상식은 내달 23일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경제기업과(392-23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