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회원과 함께 힘 있는 JC 만들 것”..
행정

“회원과 함께 힘 있는 JC 만들 것”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310호 입력 2009/12/15 09:24 수정 2009.12.15 09:23
웅상청년회의소 권숙원 회장 취임



 
ⓒ 양산시민신문 
웅상청년회의소 2010년도 회장에 권숙원 전 상임부회장이 취임했다. 웅상청년회의소는 지난 11일 웅상문화체육센터에서 창립 12주년 기념식과 전역식을 겸한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권 신임회장은 ‘힘 있는 웅상청년회의소 함께라면 할 수 있다’라는 구호를 내걸고 내년을 웅상청년회의소 부흥의 해로 만들 것을 다짐했다.

권 신임회장은 “쇠퇴해가는 청년회의소의 위상을 다시금 끌어올려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다”며 “우리 모두가 함께할 때 그 꿈에 다가설 수 있을 것이며, 같이 노력한 우리 모두가 그 달콤한 과실을 함께 향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문경환 이임회장은 “지난 시간을 돌이켜 보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웅상청년회의소 회장직에 취임해 주어진 소임을 마치고 나니 지난 1년이라는 세월동안 아쉽고 모자라는 점이 많이 느껴진다”며 “올 한 해 저를 믿고 따라 준 회원에게 감사하며, 2010년에도 변함없는 열정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웅상청년회의소는 권숙원 회장을 비롯해 문경환 직전회장, 정봉영 상임부회장, 소재형 내무부회장, 강승봉 외무부회장, 유용하ㆍ박동욱 감사, 권원오 사무국장이 이끌게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