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체육회 발전에 헌신하겠다”
..
행정

“체육회 발전에 헌신하겠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312호 입력 2009/12/29 09:21 수정 2009.12.29 09:21
덕계동체육회 서창현 회장 취임



ⓒ 양산시민신문
덕계동체육회 제2대 회장에 서창현 전 내무부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3일 덕계동 세정인력개발원 대강당에서 덕계동체육회 창립 2주년 기념식과 회장단, 감사 이ㆍ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성계관 도의원과 이채화ㆍ김지석ㆍ박인 시의원, 시체육회 우동수 사무국장, 이상원 덕계동장, 이상술 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서창현 신임회장은 “손정락 초대회장이 쏟은 열정과 노력을 알기에 무거운 책임감을 크게 느낀다”며 “동체육회를 이끌어갈 능력이 있다고 믿고 맡겨준 회원과 동민의 마음을 알기에 젖 먹던 힘까지 끌어올려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손정락 이임회장은 “‘하나 되는 덕계동’이라는 구호 아래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활동해오면서 ‘모두가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는 사실을 배웠다”며 “동체육회 창립 이후 튼튼히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묵묵히 지원해준 회원들과 지역 단체장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덕계동체육회는 서창현 회장을 중심으로 손정락 직전회장, 최천열ㆍ김창주 감사, 서유기 상임부회장, 진영주 내무부회장, 최정탁 재정부회장, 서평구 체육부회장, 이상정 문화부회장, 김판조 민속부회장, 전환재 사무국장으로 회장단을 구성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