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친절이 최상의 서비스”..
행정

“친절이 최상의 서비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322호 입력 2010/03/16 09:18 수정 2010.03.16 09:18



웅상보건지소가 민원인들에게 신속하고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지난 2월 열린 친절교육은 ‘미소는 얼굴에서, 친절은 마음에서, 민원은 가족 같이’를 구호로 내세우고 업무를 마칠 무렵 30분가량 진행했다. 웅상보건지소는 올해 수시로 친절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