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양산시민신문 |
지난 10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복합지구(총재협의장 홍순태)가 양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제13회 연차대회 겸 대의원 총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355-I 양산ㆍ울산지구 외 전국 11개 355지구의 라이온회원들이 참석을 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연차대회를 통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복합지구는 경남동부, 경남서부, 경남중부, 부산광역시, 전남동부, 전남서부, 광주광역시 등 7개의 355복합지구와 경북, 대구광역시, 충북, 대전충남, 전북 등의 5개의 356복합지구로 새롭게 분구되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복합지구 홍순태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양산에서 제13회 연차대회 겸 대의원총회를 열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분구사업을 무사히 마치고 의장의 역할이 끝나지만 새로운 봉사를 위해 새로운 자리에서 새롭게 만나자”고 말했다.
이날 내빈으로 참석한 안기섭 시장권한대행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다”며 “앞으로도 라이온스의 정신으로 변함없는 사랑의 손길을 펼쳐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연차대회에서 불우이웃 지원 봉사금 6백만원, 장애우 지원사업봉사금 2백만원, 사회공익사업 지원봉사금 5백만원, 독거불우노인 지원봉사금 2백만원 등 총 천오백만원을 전달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선 355-I지구 양산라이온스 클럽이 사자대상 모란장부분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