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회원 간의 단합 통해 지역경제 이끌어갈 것”..
사회

“회원 간의 단합 통해 지역경제 이끌어갈 것”

김대형 기자 e2dh100@ysnews.co.kr 360호 입력 2010/12/21 10:37 수정 2010.12.21 10:37



ⓒ 양산시민신문


양산시상공업연합회를 이끌 새 일꾼이 취임했다. 지난 17일 중부동 한 음식점에서 열린 양산시상공업연합회 회장단 이ㆍ취임식에서 정승기 회장에 이어 제15대 김기홍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동연 시장, 김종대 시의회의장, 박수곤 상공회의소회장을 비롯해 상공업연합회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이임회장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기홍 신임회장은 “‘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공업연합회가 함께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모두 함께 헌신 봉사해 나갈 것”이라며 “회원들의 단합과 열정을 바탕으로 상공업연합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하며 양산시상공업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에 앞서 정승기 이임회장은 “회원들의 긍정적 마음가짐과 자발적 참여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여 변화한다면 상공업연합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 김기홍 수석부회장 박학수 차석부회장 이성덕 사무국장 이경희 사무차장 정재현 재무차장 김헌습 편집위원장 박혜영 감사 강상인ㆍ홍순경 자문위원 우득만ㆍ우종철.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