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국가안보에 남녀 따로 없다..
사람

국가안보에 남녀 따로 없다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2/09/25 15:02 수정 2012.09.25 03:02
‘양산여성팔각회’ 출범… 초대회장에 오정혜 씨 추대



(사)대한민국팔각회 양산여성팔각회가 공식 출범했다. 양산여성팔각회는 지난 19일 오후 6시 30분 중부동 ‘M컨벤션뷔페’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초대회장에 오정혜 씨를 추대했다.

오 회장은 취임사에서 “국가안보에 남녀가 따로 없다는 신념 아래 여성팔각회를 기획했다”며 “평화통일, 자유수호, 사회봉사라는 신조를 생활화해 최고의 여성팔각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오 회장은 덧붙여 “열정과 경험부족으로 그동안 여성팔각회 창립이 번번이 무산됐다”며 “다행히 후원자인 양산팔각회의 지도 편달로 다시 용기를 얻어 오늘에 이르게 됐다”며 양산팔각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양산여성팔각회 창립에 조일도 대한민국팔각회 총재는 “양산여성팔각회 창립의 산파역을 맡고 노력을 아끼지 않은 양산팔각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양산여성팔각회 전 회원들은 서로가 우리 사회에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축하를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나동연 시장과 이채화 시의회 의장 역시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며 양산시 발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길 당부했다.

한편, 양산여성팔각회 초대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오정혜 ▶부회장 김순화, 석성희, 이귀순, 김미옥 ▶총무 조경숙 ▶부총무 김미성 ▶재무 김경주 ▶감사 이윤순, 우덕예 ▶이사 이현주, 김혜숙, 최진옥, 박정애, 문송주, 김복자, 박해선, 제일순, 허은정, 최정숙.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