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우리가 대한민국 육상 꿈나무..
문화

우리가 대한민국 육상 꿈나무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2/09/25 15:06 수정 2012.09.25 03:06
교육장기 초ㆍ중학생 육상경기대회 개최



양산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양산시, 양산시체육회,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 후원한 ‘2012 양산교육장기 초ㆍ중학생 육상경기대회’가 지난 21일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렸다.

공영권 교육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장차 우리나라의 스포츠를 이끌어 갈 밑거름”이라며 “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이 그동안 쌓은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역량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 교육장은 덧붙여 “경기의 승패 보다는 이 자리에서 학교 간, 그리고 선수 상호간의 화합의 장이 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부상선수 없이 대회가 잘 마무리되길 기원했다.

대회에는 지역 내 초ㆍ중학교 선수 1천여명이 참가해 목련ㆍ이팝ㆍ까치ㆍ양이ㆍ산이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승부를 펼쳤다. 1천여명 출전 학생들과 더불어 각 학교 교사진 및 학부모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이번 대회 결과는 아래와 같다. ▶목련부 우승 하북초등학교, 준우승 물금초등학교, 3위 웅상초등학교 ▶이팝부 우승 북정초등학교, 준우승 범어초등학교, 3위 천성초등학교 ▶까치부 우승 중부초등학교, 준우승 신양초등학교, 3위 성산초등학교 ▶양이부 우승 보광중학교, 준우승 웅상중학교, 3위 양산동아중학교 ▶산이부 우승 양산여자중학교, 준우승 웅상여자중학교, 3위 개운중학교.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