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어르신들,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사회

“어르신들,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2/10/23 11:34 수정 2012.10.23 11:37
양산중앙교회, 시니어클럽에 이불 용품 기부




겨울을 앞두고 지역 내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온정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지난 22일 양산중앙교회(담임목사 김득기) 청년선교회는 양산시니어클럽 소속 노인들에게 이불 용품을 기부하고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교회측이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약 1천100만원 상당의 겨울용 이불 60매다. 이번 물품 기증은 박기배 동남전기 대표가 자신이 다니는 양산중앙교회 청년선교회에 시니어클럽을 소개해 이뤄졌다.

박 대표는 “원래 선교활동으로 사용할 예산이었는데 올해 유난히 추운 겨울이 예상된다고 해서 선교도 좋지만 지역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게 어떻겠냐는 교인들의 의견에 따라 기부하게 됐다”며 “여러 기관을 통해 기부할 곳을 찾아보니 시니어클럽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기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양산중앙교회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그동안 선교활동에 사용해 온 예산을 지역사회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교회 관계자는 “해마다 선교활동에 주로 예산을 사용해 왔지만 이제 교회공동체를 벗어나 지역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역할을 찾기로 했다”며 기부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