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 발전 위해 노ㆍ사ㆍ정 힘 모을 때”..
사회

“지역 발전 위해 노ㆍ사ㆍ정 힘 모을 때”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3/01/08 14:24 수정 2013.01.23 11:25
양산상의, 지역 인사 초청 신년인사회




↑↑ 지난 4일 양산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신년인사회에서 이채화 시의회 의장이 새해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는 건배사를 하고 있다.
양산상공회의소가 계사년 새해를 맞아 지역 인사를 초청해 ‘2013년 신년인사회’를 진행했다.

지난 4일 오전 11시 상공회의소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역 기관 단체장과 기업인, 정치인, 관계 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박수곤 상공회의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소중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생산현장과 수출 일선에서 묵묵히 땀 흘려준 기업인과 근로자, 그리고 여기에 계신 모든 분의 노고 덕분”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박 회장은 덧붙여 “올해 우리나라 경제가 저성장 기조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나 어려울수록 더 열심히 뛰고 노력한다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리 상의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적극 추진하고 지역사회 고용안정 및 인력난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나동연 시장은 “지난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 위해 인프라 확충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올해 우리 기업들이 이러한 시설들을 활발하게 이용해 올 한해 어느 때보다 더 큰 양산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영석 국회의원은 “새로운 성장 동력산업 개척을 통해 기업이 잘 될 수 있도록 해야 양산이 발전한다”며 “기업 발전과 더불어 교육, 문화, 예술 도시로서의 역량 결집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