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고객은 우리 집 손님 모시듯 대하라”..
사회

“고객은 우리 집 손님 모시듯 대하라”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3/04/09 10:01 수정 2013.04.09 10:01
(주)세원, 관리직원 직무연수



(주)세원(대표 김창호)이 지난 4일 중부동 ‘더미션’ 뷔페 목련룸에서 ‘2013 관리직 직무능력향상 워크숍’을 진행했다.

전문 강사 초청 강의로 진행한 이번 워크숍에서 강사는 고객을 대하는 자세, 용모, 복장, 태도, 표정, 호칭 등 전문직장인으로서 기본적인 예절을 강조했다.

김창호 대표는 “고객만족시대를 맞아 관리직 직원들에 시민에 대한 서비스 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워크숍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직무연수를 통해 직원들에 자긍심을 높이고 시민에게 더 다가가는 세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