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제이이엔지, 유망중소기업 선정..
경제

제이이엔지, 유망중소기업 선정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3/05/21 09:32 수정 2013.05.21 09:32
높은 매출 성장과 잠재력 인정

경남은행, 대출금리 우대 혜택



경남은행이 산막일반산업단지에 있는 자동화설비 생산업체 (주)제이이엔지(대표이사 정원택)를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했다.

경남은행은 “높은 매출 성장세와 성장 잠재력을 인정해 (주)제이이엔지를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했다”며 손태도 경남은행 양산본부장이 지난 16일 (주)제이이엔지를 방문, 유망중소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했다.
 
이날 손태도 본부장은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하며 “(주)제이이엔지에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금융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원태 제이이엔지 대표는 “경남은행에서 우리 회사를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지속해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 회사 성장은 물론 지역 경제발전에 도움이 되는 튼튼한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주)제이이엔지는 이번 유망중소기업 선정에 따라 앞으로 경남은행 거래 시 대출금리 우대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 선정제도는 성장잠재력이 높은 유망중소기업을 발굴해 금융지원을 강화하고 거래관계를 확대하고자 마련한 제도다. 경남은행은 유망중소기업 선정 이외에도 기업과의 오랜 거래 관계와 현장 탐방 등을 통해 획득한 비재무 정보를 토대로 하는 여신관리인 관계형 금융 등 각종 지원제도를 추진 중이다.

또한 중소기업전문심사역(CMO), 소호기업전문심사역(SMO) 등의 전문인력 운용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각종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