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가을밤, 음악으로 하나 되다..
문화

가을밤, 음악으로 하나 되다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3/10/29 10:19 수정 2013.10.29 10:19
화인테크놀리지, 한마음 가족 음악회



선선한 가을밤공기를 타고 은은한 클래식이 울려 퍼졌다. (주)화인테크놀리지가 일곱 번째 한마음 가족 음악회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마음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화인테크놀리지가 주최하고 본사가 후원한 ‘제7회 한마음 가족 음악회’는 지난 24일 화인테크놀리지 지하 공연장에서 저녁 만찬과 창립기념식을 시작으로 막이 올랐다. 1부는 본사 소속 어린이중창단 ‘러브엔젤스’의 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2부에서는 양산 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소프라노 김삼희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울려 퍼졌으며, 화인테크놀리지 강동우, 이성락 사원의 남성 이중창은 공연 분위기를 정점으로 치닫게 했다.

서영옥 화인테크놀리지 대표는 “조촐하게 우리 식구들과 우리 가족이나 마찬가지인 분들만 이렇게 모셨다”며 “오늘 음악회는 우리 식구(직원)들 모두 하나의 마음, 큰마음으로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자리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 대표는 “작게는 우리 회사, 크게는 양산지역, 더 크게는 국가 전체 발전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우리 식구 모두를 일일이 부르지 않아도 정말 감사하며 사랑하는 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