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모두 공감하는 위원회 만들겠다”..
사람

“모두 공감하는 위원회 만들겠다”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4/02/25 09:30 수정 2014.02.25 09:30
노왕기 양산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장 취임



제16대 양산경찰서(서장 박이갑) 청소년지도위원장에 노왕기 국림피엔텍(주)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양산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이하 위원회)는 지난 19일 오수 6시 30분 양산경찰서 4층 대강당에서 위원장 이ㆍ취임식을 열었다.

노왕기 신임회장은 “이렇게 위원장으로 추대 받아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위원장의 본분을 다해낼 수 있을지 스스로 염려되기도 한다”며 “최선을 다해 위원회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노 신임회장은 “위원회 발전은 회장 독자적으로 할 수 없는 일인 만큼 위원 여러분의 자발적 협조가 필요하다”며 “위원들의 협조를 바탕으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위원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노 신임회장은 “그동안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달려온 위원회에 우리 모두 박수를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 신임회장과 함께 이상창 수석부위원장, 정칠록ㆍ신명덕 부위원장, 신제교 진행분과위원장, 김판세 개발분과위원장, 김삼영 지도분과위원장, 구공서 사무국장, 김지철 사무차장, 정민채 재무차장 등이 위원회를 이끌어 갈 차기 집행부로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