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체육활동 통해 시 위상 높이자”..
문화

“체육활동 통해 시 위상 높이자”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4/02/25 09:45 수정 2014.02.25 09:45
양산시 체육회 상임이사회



양산시 체육회가 2014년도 첫 상임이사회(회장 나동연 시장)를 열고 지난해 결산과 올해 예산안을 처리했다.
양산시 체육회는 회장인 나동연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8일 오전 11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사회를 열고 총 6개의 안건을 처리했다.

나동연 회장은 지난해 세입ㆍ세출에 관한 감사보고와 결산보고, 가맹경기단체 승인 등 6개의 안건을 일괄 상정했다. 이사들은 특별한 이의제기 없이 상정 안건 처리에 동의했으며, 복싱연맹과 인라인롤러연맹 가입을 승인했다.

또한 규약을 개정해 전국 또는 도 단위 각종 대회에서 입상한 선수단에 대한 포상 기준도 신설했다. 현재 양산시체육회 소속 계약직 직원을 무기계약직으로 전환하고, 이에 따른 급여체계 변경안도 승인했다.

나 회장은 “지난해 우리 양산이 문화, 체육 부문에서 많은 성장을 이뤘는데 시 체육회의 역할이 컸다”며 “올해도 시 체육회가 잘 운영돼 양산의 위상을 높이는 데 많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 회장은 “민선5기 출범 이후 여자배구단의 전국체전 4연패 등 체육분야에서 큰 성장을 이뤄왔다”며 “앞으로도 체육인프라 조성 등 꾸준한 투자를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