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김효진 시의원, 재선 도전 출마..
정치

김효진 시의원, 재선 도전 출마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4/04/01 10:06 수정 2014.04.01 11:28
“시민 행복추구와 복리증진에 헌신”




김효진 양산시의원(48, 새누리)이 가 선거구(물금ㆍ원동ㆍ강서) 재선 도전에 나선다.

김 의원은 지난달 27일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초심으로 다시 뛰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30대 초반에 시의원으로 일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고, 그 결과 10년간 3번의 도전 끝에 5대 양산시의회에 입성해 일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며 “초선 의원으로서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하면서 아쉬움도 있었지만 보람도 있었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시의원은 시민을 대신해 시정을 감시하고, 행정의 질서를 바로 세우며, 궁극적으로는 시민의 행복추구와 복리증진을 위해 일 한다”며 “그동안 시의원으로서 직무를 정직과 성실로 최선을 다해 수행해왔다고 자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하지만 시의원으로 만들어주신 시민 여러분의 염원과 시의원이 되기 전 마음속에 품고 있던 양산시 발전을 위한 비전을 실현하기에는 지난 4년의 세월은 너무 짧았다”며 “지난 4년간 경험을 살려 다시 한 번 더 양산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행복추구와 복리증진을 위해 헌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