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나동연, 4대 비전 9대 실천전략 제시..
정치

나동연, 4대 비전 9대 실천전략 제시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4/04/15 09:27 수정 2014.04.15 09:27



나동연 시장이 지난 10일 선관위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데 이어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희망찬 미래 대업을 이어가겠다고 선언했다.

나 예비후보(58, 새누리)는 특히 민선6기 4대 비전, 9대 실천전략을 설명하며 양산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나 예비후보는 “양산은 이제 평범한 개발도시가 아니라 문화와 건강이 충만한 선진도시로 진화하고 있고, 동남권 중심도시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결코 무리수를 두지 않고 생색내지 않으면서 양산의 미래를 착실히 준비하고 성숙한 지방자치를 이끌어왔다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나 예비후보는 이어 “양산은 일자리가 많은 첨단기업도시, 장사가 잘되는 관광레저도시, 배려와 존중의 약자친화도시, 사각지대 없는 건강복지도시여야 한다”며 “그리고 여유와 품격의 문화체육도시, 최고 경쟁력의 교육지식도시, 고향 같은 편한 선진정주도시, 동반 성장하는 균형발전도시, 빚 없고 깨끗한 건전행정도시가 앞으로 4년 동안 만들어가고자 하는 양산의 모습”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민 여러분과 행복한 동행을 계속해 양산의 희망찬 미래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