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특화사업 기술ㆍ인력양성 지원
..
사회

지역특화사업 기술ㆍ인력양성 지원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4/05/13 09:25 수정 2014.05.13 09:25
경남테크노파크, 비R&D사업 지원 대상 기업 공모



경남테크노파크가 2014년도 지역특화사업 비R&D 부문 지원 대상 기업을 공개 모집한다.

경남테크노파크는 지난 8일 생산기계, 수송기계전장, 나노광학, 소재성형, 생명건강 등 경남 5대 신지역특화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지원 내용을 공고하고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5대 신지역특화산업 가운데 경남지역 특성을 반영한 특화산업분야 일자리 창출 촉진과 기업지원 효과가 큰 기업을 중심으로 한다.

올해 비R&D사업 지원 대상 기업을 우선 선정, 지원하며 경남지역에 위치한 사업체 또는 올해 경남으로 이전 예정인 기업도 지원 대상에 포함한다.

지원내용은 고용창출과 매출증대를 위한 기술지원, 사업화지원, 인력양성, 마케팅 등 기업지원서비스 사업이다. 기술지원은 제품고급화, 기술이전, 상품기획, 사업다각화 등이며 사업화지원은 채용장려금, 시제품제작, 인증지원 등이다. 마케팅지원은 전시ㆍ박람회, 국내ㆍ외 판로개척, 마케팅인력양성 등을 지원하고 인력양성부분은 생산인력교육, 장비교육, 기술경영교육, 재직자 교육 등을 담고 있다.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제출 서류와 자세한 내용은 경남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259-3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는 “지역 여건과 특성을 반영해 선정한 지역특화산업을 중심으로 지역 내 고용과 일자리 창출을 늘리고 지역산업경쟁력 강화 등을 위해 이번 지역특화산업육성사업에 많은 기업이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