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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민신문

시청 민원실 친절교육
정치

시청 민원실 친절교육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4/10/07 08:56 수정 2014.10.07 08:56



양산시는 민원실 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30일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그동안 수동적으로 교육받던 것을 담당 공무원이 실제 겪었던 사례 중심으로 직접 발표함으로써, 서로 경험을 공유해 앞으로 발생할 민원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시민에게 친절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김지선 주무관은 ‘친절 마인드 강화와 인사의 중요성’이라는 제목으로 사례를 발표를 통해 친절 비결을 동료 직원들에게 전수했다.

양산시는 “공무원 친절교육은 양산시를 찾는 시민이 편안한 마음으로 민원업무를 볼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며 “서비스 질을 한층 높여 감동 행정이 될 수 있게 꾸준히 친절교육을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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