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42.196km, 건강하게 그리고 즐겁게”..
문화

“42.196km, 건강하게 그리고 즐겁게”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01/20 09:49 수정 2015.01.20 09:48
김부성 천성마라톤클럽 회장 취임



김부성 제8대 천성마라톤클럽 회장이 취임했다. 김 신임회장은 지난 18일 상북문화의집 2층 강당에서 열린 ‘천성마라톤클럽 이ㆍ취임식 및 안전기원제’에서 전임 장승호 회장으로부터 회기를 넘겨받으며 제8대 회장으로서 업무를 시작했다.

김 신임회장은 올해 천성마라톤클럽 표어로 ‘건강하게 달리자’로 내세우며 즐거운 마라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신임회장은 “뛰다가 자칫 오버페이스로 힘들어지면 욕심내지 말고 조금 걸어가면 된다”며 “기록을 목표로 하는 분들은 꼭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아닌 분들은 건강하고 즐겁게 달릴 수 있으면 그만”이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마라톤을 주문했다.

또한 김 신임회장은 “역대 회장님들과 모든 회원의 아낌없는 노력으로 우리 천성마라톤클럽이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다”며 “전임 회장들의 뒤를 이어 조금이나마 클럽에 보탬이 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신임회장은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의 건강과 행복이 우리 천성마라톤클럽 발전의 힘이 되길 바란다”며 “모든 마라톤 동호인이 부러워하는 천성마라톤클럽을 만들기 위해 다같이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