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진실, 질서, 화합 실천할 것”..
사람

“진실, 질서, 화합 실천할 것”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02/10 10:25 수정 2015.02.10 10:23
바르게살기운동 제11대 회장단 출범… 박기배 회장 연임



바르게살기운동 양산시협의회(회장 박기배, 이하 양산시협의회)가 ‘2015년 정기총회 및 제11대 회장단 출범식’을 열었다.

양산시협의회는 지난 4일 중부동 더미션 뷔페에서 나동연 시장과 한옥문 시의회 의장, 박이갑 경찰서장 등 지역 기관 단체장을 초대해 정기총회와 제11대 회장단 출범식을 갖고 올해 사업 계획을 밝혔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결산과 올해 사업계획안, 예산안을 심사하고 11대 회장단을 구성했다. 2부에서는 유공위원에 대한 표창과 퇴임위원 공로패 수여, 신입위원 위촉 등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양산시협의회는 북부동 유성요양병원과 ‘사랑나눔’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행사를 공동 추진키로 했다.

제11대 회장으로 연임하게 된 박기배 회장은 “올해는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실천하는 양산시협의회가 될 것”이라며 “청소년에게 따뜻하고 안전한 사회는 노력의 결과물이라는 것을 인지시키고자 청소년 회원 영입과 의식개혁 강연회, 청소년 장학사업 등을 더욱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기배 회장과 함께 제11대 회장단으로 임명된 위원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김홍선ㆍ이기준
▶여성회장 정광선
▶청년회장 이유석
▶산악회장 황중식
▶이사 이정태
▶감사 김미영ㆍ이성준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