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시민과 함께하는 안보단체”..
사람

“시민과 함께하는 안보단체”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02/10 10:27 수정 2015.02.10 10:25
재향군인회 정광주 신임회장 취임



양산시재향군인회 30대 회장에 정광주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정 신임회장은 지난 5일 중부동 더미션 뷔페에서 열린 '양산시 재향군인회 29ㆍ30대 회장 이ㆍ취임식'에서 류재민 전임회장 뒤를 이어 신임회장에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윤영석 국회의원과 한옥문 시의회 의장, 나동연 시장을 대신한 김용근 부시장, 박중판 경남ㆍ울산재향군인회장 등 지역 기관 단체장과 재향군인회 관계자 200여명이 참가해 축하를 전했다.

정 신임회장은 “국가 안보는 공기와도 같다”며 “평소 고마움과 중요함을 느끼지 못하지만 막상 위기가 닥치면 그 소중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정 신임회장은 “이러한 이유로 양산시 재향군인회가 존재한다”며 “가장 먼저 국가안보를 확립하고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는 일념으로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평화통일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신임회장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서 적극 참여해 시민과 함께하는 안보단체로 거듭나겠다”며 “말 보다는 행동하는 회장으로 항상 뛰어다니며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는 인간미 넘치는 회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국회의원 표창 정광주 사무국장
▶재향군인회장 표창 장성국 이사ㆍ원순이 부회장
▶공로패 배성길 부회장ㆍ윤동규 중앙동 회장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