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번영회 재정건전화 힘쓰겠다”..
경제

“번영회 재정건전화 힘쓰겠다”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03/24 09:27 수정 2015.03.24 09:25
남부시장번영회장 선거… 김선일 현 회장 당선



 
 
(사)양산남부시장번영회장 선거에서 김선일 현 회장(사진)이 정문조 전 회장을 누르고 당선했다.

지난 19일 남부시장 번영회 회의실에서 열린 제37회 정기총회에서 김선일 회장은 유효투표 193표 가운데 127표를 얻어 66표에 그친 정 전 회장을 따돌리고 당선에 성공했다. 무효표는 2표.

김 회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제가 2004년 처음 번영회에서 일을 시작할 때는 직원 월급도 제대로 지급하지 못하는 한심하기 짝이 없는 상황이었는데 회장 당선 후 경영혁신을 통해 부채를 줄여나갔고 이제 부채보다 자산이 많은 번영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번영회 재정 건전화를 위한 노력은 물론 방송시설과 낡은 지붕을 교체하는 등 시설정비도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지난해 연말 우리 시장을 애용해 준 고객에 감사 의미로 떡국잔치를 여는 등 우리 시장은 백화점에서 느낄 수 없는 전통시장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올해 추석에도 즉석복권과 온누리상품권, 라면 등을 선물로 나눠주며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노래교실, 요가교실 등 각종 취미교실을 통해 시장 활성화를 이끌고 상인 스스로 친절을 통해 손님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쇼핑을 할 수 있는 양산남부시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