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약사회 “100세까지 건강하세요”..
사회

약사회 “100세까지 건강하세요”

김다빈 기자 kdb15@ysnews.co.kr 입력 2015/05/19 10:11 수정 2015.05.19 10:40
공연과 식사 대접으로 어르신과 소통

“지역사회 위한 꾸준한 봉사 약속”





양산시약사회(회장 강형걸)는 지난 1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양산시노인복지관(관장 김정자)에서 홀몸 어르신 200여명을 초청해 즐거운 공연과 점심으로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윤영석 새누리당 국회의원, 송인배 새정치민주연합 양산시지역위원장 등도 참석해 어르신과 소통했다.
약사회는 어르신과 함께하는 즐거운 공연을 열었고, 잔치에 참여한 어르신에게 가정상비약품도 전달했다.

강형걸 회장은 “양산에 계신 어머님, 아버님들과 소통하기 위한 자리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자 양산시노인복지관장은 “어르신들에게 복지관 개관 인사 기회를 주신 약사회와 중앙동 주민센터에 감사하다”며 “어르신이 행복한 양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자주 복지관을 이용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약사회는 지난해부터 홀몸 어르신에게 영양제를 전달하는 등 어려운 세대를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약사회는 매 분기마다 각 읍ㆍ면ㆍ동 어르신을 위한 식사 대접을 계속 진행할 계획으로 올 하반기에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