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시민을 위해 내일도 최선을”..
사회

“시민을 위해 내일도 최선을”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07/07 10:16 수정 2015.07.07 10:12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창립 6주년 기념식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종)이 창립 6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양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이희종 이사장을 비롯해 박인 경남도의원, 김효진 양산시의원과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에서는 모든 임직원이 청렴결의 선언을 하고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이뤄졌다.

이희종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2년 연속 경영평가 우수등급 달성, 지방공기업 균형집행 우수기관 선정 등 창립 이래 높은 성과를 보여왔다”며 “열과 성을 다해 공단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이사장은 “다시 마음을 한데 모아 시민의 공공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지금과 같이 어려운 시기에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진정한 공단의 주인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기념식에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직원 화합과 소통을 위해 족구대회를 진행했다.

한편,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009년 7월 1일 5개 팀 60여명의 직원으로 시작해 현재 10개 사업장에서 160여명이 근무하는 공기업으로 성장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