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나보다 너를 위해 우리 함께 봉사를”..
행정

“나보다 너를 위해 우리 함께 봉사를”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5/10/20 09:32 수정 2015.10.20 09:27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 제3지역 합동월례회ㆍ체육대회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 제3지역 합동월례회를 겸한 체육대회가 지난 17일 웅상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지역사회 봉사 일선에서 헌신하는 라이온스 회원들은 이날 행사를 통해 화합과 우정을 다지고 더 큰 봉사를 다짐했다.

김영구 3지역 부총재는 “봉사라는 것이 누구에게 보여주거나 자랑하는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지만, 라이온스가 더 다양한 봉사를 한다고 알려 뜻있는 인재 영입으로 더 많은 곳에서 질 높은 봉사를 해야 한다”며 “주위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찾아 따뜻한 마음과 물질적인 봉사로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여러분과 함께여서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무덕 355-D지구 총재는 “합동월례회와 체육대회를 통해 더욱 성숙한 마음으로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면서 우리 마음과 우정을 더욱 결속하자”며 “이웃을 위한 라이온 한 사람의 마음이 옆 사람, 그 옆 사람에게 퍼져나가면서 나눔이 나눔을 낳고, 또 다른 나눔으로 이어져 행복바이러스를 충분히 전파해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자”고 말했다.

이날 합동월례회에서는 웅상클럽 김재형 회원 등 신입 회원 23명이 입회선서를 통해 지역을 위한 봉사를 다짐했다. 또한 그동안 혼신을 다해 봉사에 앞장서온 김영구 3지역 부총재에게 복합지구의장상이 수여되는 등 31명에게 표창이 전달됐다.

한편, 월례회에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제기차기와 윷놀이, 투호, 2인 3각, 족구, 단체줄넘기, 장기자랑 등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