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오늘은 마을 일꾼 잔칫날”..
사람

“오늘은 마을 일꾼 잔칫날”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10/27 10:48 수정 2015.10.27 10:43
이ㆍ통장연합회, 체육대회 통해 격려 나눠



마을 일꾼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졌다. 지난 23일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9회 양산시 이ㆍ통장연합회 체육대회 및 어울림한마당’ 행사가 열린 것. 이날 각 읍면동 이ㆍ통장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체육대회와 장기자랑을 펼치며 서로 격려했다.

권재익 지회장은 “이ㆍ통장은 주민과 행정의 교량역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봉사자로서 헌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산이 더 발전하고 시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여러분 역할이 중요한 만큼 평소 행동과 생활에서 솔선수범하고 모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 명랑체육대회, 3부 읍ㆍ면ㆍ동 장기자랑과 어울림 한마당으로 진행했다. OX퀴즈왕, 2인3각 달리기, 단체줄넘기, 월남치마 릴레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운동경기와 함께 끼를 발산하는 시간이 됐다.

한편, 이날 지역 발전에 수고해 준 모범 이ㆍ통장에게 감사 의미로 표창을 수여했다. 모범 이ㆍ통장 표창 명단은 다음과 같다.

시장 표창 이천원(물금읍 신동중), 양성학(동면 남락), 진순란(원동면 토교), 김진호(상북면 윗반회), 고덕우(하북면 녹동), 박원현(중앙동 장동), 허진희(양주동 남부7), 정선옥(삼상동 하북정), 박영철(강서동 회현), 이정걸(서창동 외홈), 유세권(소주동 남재), 김상걸(평산동 진흥), 이상철(덕계동 외산) ▶국회의원 표창 윤순흠(원동면 영포)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