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가을산 오르며 동지애를 쌓다..
문화

가을산 오르며 동지애를 쌓다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11/03 09:40 수정 2015.11.03 09:35
한국노총 양산지역지부, 조합원 화합 등반대회



한국노총 양산지역지부(의장 김상읍)가 조합원 화합을 다짐하기 위한 체육대회 겸 등반대회를 지난 1일 진행했다.

홍룡사를 출발해 원효암과 천성산을 돌아오는 등반대회에는 한국노총 양산지역지부 조합원 300여명이 함께해 화합을 다졌다.

김상읍 의장은 “연초부터 메르스 등으로 우리 모두 많이 위축돼 있었는데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뵙게 돼 다행”이라며 “오늘 행사는 양산시와 양산상공회의소에서 많은 후원을 해줘 우리 가족들이 한자리 모여 정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 의장은 “어제까지 제법 쌀쌀한 날이 이어져 걱정했는데 오늘은  등반하기 참 좋은 날씨인 것 같다”며 “오늘 모쪼록 동지들 땀 냄새를 서로 맡으며 즐겁게 화합할 수 있는 시간 보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등반을 마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나동연 시장은 “이번에 우리 양산시가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생산성대상에서 2위와 큰 점수 차이로 대통령상을 받았는데 우리 지역   2천여 기업과 근로자들이 화합하고 일자리를 창출해주는 등 큰 역할을 했다”며 “이런 등반 행사 덕분에 그렇게 화합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 천성산 등반을 통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양산시와 양산상공회의소, 양산고용노동지청이 후원하고 코카콜라와 (주)세원에서 생수와 막걸리를 지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