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어곡산단, 송년의 밤으로 한 해 마무리..
사람

어곡산단, 송년의 밤으로 한 해 마무리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5/12/22 10:42 수정 2015.12.22 10:36
일일호프 수익 강서동 기탁… 직원 자녀에 장학금



한 해를 마무리하는 모임이 이어지는 가운데 ‘2015 어곡산단 회원사를 위한 특강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양산상공회의소 후원으로 (주)화인테크놀리지 프론티 아트홀에서 열렸다.

지난 17일 열린 행사에는 서영옥 어곡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과 구자웅 상공회의소 회장, 이석제 양산시 경제기업과장, 어곡산단 소속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서영옥 이사장이 인사말과 특강을 통해 자신의 경영 철학을 전했으며, 구자웅 회장이 축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분투하는 지역 기업인을 격려했다.

특히 지난달 어곡산단관리공단과 어곡공단관리자협의회가 공동 주최한 ‘제6회 어곡산단 사랑나눔 일일호프’ 수익금을 강서동과 양산시 지체장애인협회에 전달해 연말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도 했다.

더불어 어곡산단 회원기업에 근무하는 모범사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 전달도 이어졌다. 이날 고등학생 6명에 각 30만원, 중학생 3명에 각 20만원 등 모두 240만원 을 전달했다.

한편, 서영옥 이사장은 이날 인사말과 특강을 통해 일일호프에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일일신우일신(日日新又日新)’이라는 말을 가슴에 새기며 그동안 자신의 경영 노하우를 회원 기업에 들려줬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