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한 명의 대원으로 소임 다할 것”..
사회

“한 명의 대원으로 소임 다할 것”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6/03/08 13:35 수정 2016.03.08 01:28
제13대 자율방범연합회 박부철 회장 취임



 
 
양산시자율방범연합회(이하 연합회) 제13대 회장에 박부철 회원이 취임했다. 연합회는 지난달 29일 중부동 M컨벤션 뷔페에서 회장 이ㆍ취임식을 갖고 지역 치안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나동연 시장과 박천수 경찰서장, 신호상 경남도자율방범연합회장과 연합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ㆍ취임식에서 박부철 신임회장은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전임 회장단에 감사를 전했다.

박 신임 회장은 “모든 면에서 부족한 제게 끈끈한 사랑과 우정으로 성원을 보내준 대원 여러분 격려에 힘입어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됐다”며 “회장이기 이전에 한 명의 대원으로 변함없이 시민이 행복하고 지역을 안정되게 하는 제 소임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 신임 회장은 “우리 자율방범대는 경찰과 행정력만으로는 지역 치안 유지에 한계가 있기에 순수한 희생과 봉사 정신으로 1년 365일 쉬지 않고 순찰에 나서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시 승격 20주년과 경남도민체육대회를 개최하는 뜻깊은 해인 만큼 500여 대원들이 앞장서서 봉사해 지역을 찾은 많은 사람에게 양산시가 최고의 도시임을 알릴 수 있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연합회는 그동안의 수고에 감사를 전하며 김상근 전임 회장과 이진희 사무국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