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스티브 잡스처럼 말하라”..
경제

“스티브 잡스처럼 말하라”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6/03/15 10:57 수정 2016.03.15 10:50
상공회의소, 김은경 경성대 교수 조찬 강연



양산상공회의소(회장 구자웅)가 회원업체 대표와 임원 등을 대상으로 조찬 강연을 준비했다. 양산상공회의소는 오는 22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상공회의소 5층 대회의실에서 김은경 경성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김 교수는 양산상공회의소 회원업체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스티브 잡스처럼 말하라’를 주제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약 10여분 간 기술신용보증기금 기업지원 사업에 관한 안내도 준비돼 있다.

양산상공회의소는 “회원 기업의 경영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경제, 사회, 인문 등 다양한 주제로 조찬 명사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강연이 기업 관계자들에게 무척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은경 교수는 경성대에서 커뮤니케이션 전공으로 언론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20년 동안 방송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2006년 청와대 대통령 홍보수석실 행정관, 2007년 청와대 대통령 행사기획비서관으로 일했다.

저서로 ‘신문의 발전전략 개발을 위한 국내 신문 구독자의 가치지향 인지구조 연구’, ‘님은 갔지만 보내지 아니 했습니다’ 등이 있다. 현재 경성대에서 매스 커뮤니케이션, 인간관계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리더십 등의 강의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