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가장 소중한 가치는 가족과 생명”..
사회

“가장 소중한 가치는 가족과 생명”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6/05/10 09:10 수정 2016.05.10 09:10
여성전문 병원 ‘에델여성의원’ 개원












ⓒ 양산시민신문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그리고 산후조리원을 갖춘 에델여성의원(대표원장 주장오)이 지난 7일 개원식을 열고 본격 진료에 나섰다.


개원식에는 백유승 보건소장과 구순자 여성단체연합회장, 주순미 다문화가정진흥센터 총괄팀장, 이수정 가정어린이집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주장오 대표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물금 신도시는 주변 큰 도시로부터 이주한 많은 여성이 새롭고 편안하며, 믿을 수 있는 분만 병원에 대한 기대와 바람이 있을 것”이라며 “전국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최고 수준의 의료를 지향하기 위해 마음을 같이하는 의료진이 모여 에델이라는 이름으로 병원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 대표원장은 “에델(Edel, 고귀한ㆍ기품있는)이란 이름처럼 고귀한 생명 탄생을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맞을 수 있도록 전문 의료인으로서 환자를 가족처럼, 언제나 최선을 다해 진료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시철도 2호선 증산역 인근 물금읍 야리로 127에 위치한 에델여성의원은 신선한 감동과 생명 가치를 존중하는 병원을 지향한다. 에델여성의원은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며 분만실과 산후조리원을 갖추고 ▶가족과 함께하고 싶은 행복한 직장 ▶앞선 의학으로 여성 진료 분야에서 가장 앞선 병원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병원을 목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